2022년 아이폰 14 구매 예정자를 위한 필수 추천 액세서리케이스, 충전기, 강화유리(보호필름), 차량용 맥세이프 충전 거치대, 외장 배터리 등을 자세하게 정리하였다.

모델 쿠팡
아이폰 14 바로가기
아이폰 14 Plus 바로가기
아이폰 14 Pro 바로가기
아이폰 14 Pro Max 바로가기

아이폰 14 추천 액세서리

목차

    아이폰 14 추천 액세서리

    케이스

    아이폰 14를 소중하게 다루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바로 케이스다! 물론 쌩폰이 가장 좋을 수 있지만, 바닥에 한 번 떨어뜨리면 그 생각이 사라지게 될 것이다. 

    강화유리 필름

    케이스는 끼웠지만, 디스플레이도 보호하고 싶다면, 강화유리 필름도 필수라고 할 수 있다! 

    충전기

    환경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는 애플은 이번 아이폰 14에도 충전기를 넣어주지 않았다. 그렇다고 집에 있는 아무 충전기를 사용해서는 안된다. 또한 하나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장소와 용도에 따라 추가로 더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충전 거치대

    맥세이프를 활용한 충전 거치대를 이용한다면, 충전이 더욱 쉽고 간편해질 수 있다! 아이폰뿐만 아니라 에어팟과 애플워치까지 동시에 충전 가능한 거치대도 인기가 많다.

    차량용 거치대

    자동차가 있다면, 맥세이프 차량용 거치대는 반드시 사야 한다! 맥세이프는 차량용 거치대를 위해서 만들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상당히 편리하다!

    외장 배터리

    야외에 오랫동안 나가 있어야 한다면? 외장 배터리도 필수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놀러갔을 때, 사진이나 영상을 많이 찍을 수록 줄어드는 배터리에 마음 졸이지 않으려면 하나 정도는 있는게 마음 편하다.

    케이블

    아이폰 14 구매시 C타입 to 라이트닝 케이블이 1개 동봉되어 있다. 케이블은 많을 수록 좋다. 충전기 개수 이상으로 케이블을 준비해보자.

    그렇다면 이제 케이스부터 하나씩 살펴보자!

    케이스

    애플 정품 투명 케이스

    케이스는 가장 먼저 애플 정품을 추천한다! 마감이나 내구성, 재질 면에서 확실히 돈값을 한다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맥세이프 충전 호환이 기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활용성 면에서 좋다.

    그 중에서 애플 정품 투명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황변이 덜하다는 것이다. 뒷판에 해당하는 PC재질은 상관 없지만, 측면의 부드러운 재질로 이루어진 TPU 부분은 황변을 피할 수 없는데, 그나마 애플 정품이 덜 심하다는 평가가 많다.

    아이폰 14 추천 케이스 애플 정품 투명

    할인가 확인하기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다음으로 역시 애플 정품 케이스로 실리콘 재질의 케이스다.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그립감도 좋다.

    아이폰 14 추천 케이스 애플 정품 실리콘

    할인가 확인하기

    애플 정품 가죽 케이스

    좀 더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나의 아이폰의 가치를 높이고 싶다면, 가죽 케이스도 고려해보자! 단점은... 역시 가격이다...

    할인가 확인하기

    슈퍼디비전 에어오블 투명 케이스

    만약 정품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슈퍼디비전 카메라보호 에어오블 범퍼 투명 프레임 클리어 케이스도 좋다.

    심플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폰 14 추천 케이스 슈퍼디비전 카메라보호 에어오블 범퍼 투명 프레임 클리어 케이스

    할인가 확인하기

    제트스킨 나노슬림 투명 케이스

    케이스를 끼운듯 안끼운듯 정말 얇고 투명한 케이스를 원한다면 제트스킨 나노슬림 투명 케이스를 추천한다.

    0.3mm의 의 초박형 케이스지만, PP 폴리프로필렌 소재로 황변현상으로 인한 변색이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할인가 확인하기

    슈퍼디비전 카드 수납 범퍼 케이스

    삼성페이는 부럽지만, 아직 애플페이가 들어오지 않은 가운데 지갑을 들고 다니기 귀찮다면, 슈퍼 디비전 카드 수납 밸런스 듀얼 레이어 범퍼 케이스를 추천한다.

    슬림한 케이스 속 3장까지 카드 수납이 가능하고, 듀얼 레이어의 이중 보호 헥사곤 패턴으로 완충 효과도 아주 크다.

    아이폰 14 추천 케이스 슈퍼디비전 3장 카드 수납 밸런스 듀얼 레이어 범퍼 케이스

    할인가 확인하기

    핫티몰 베이지 스마일링 그립톡 휴대폰 케이스

    좀 더 다양한 패턴의 케이스와 특히 그립톡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구매자라면 핫티몰 베이지 스마일링 그립톡 휴대폰 케이스도 살펴보자!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깔끔한 마감에 카메라 렌즈도 보호하지만, 무엇보다도 그립톡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이폰 14 추천 케이스 핫티몰 베이지 스마일링 그립톡 휴대폰 케이스

    할인가 확인하기

     

    반응형

    강화유리 필름

    신지모루 강화유리 필름 2.5D

    강화유리로 유명한 신지모루의 강화유리 필름 2.5D를 저렴한 가격으로 무려 4장이나 구매할 수가 있다.

    9H 경도의 강화유리 재질로 올레포빅이 코팅이 되어 있으며, 한번에 부착되는 원터치 접착식 강화유리로 부착을 어려워하는 분들도 손쉽게 부착이 가능하다.

    아이폰 14 강화유리 필름 추천 신지모루 4장 가성비

    할인가 확인하기

    신지모루 풀커버 하이브리드 강화유리

    풀커버 강화유리를 찾는다면, 신지모루 풀커버 하이브리드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을 추천한다.

    모서리 파손 방지를 위하여 부드럽게 엣지를 보호하고, 단단한 강화유리와 탄탄한 탄소섬유 결합으로 내충격성이 뛰어나 모서리를 보호한다.

    아이폰 14 강화유리 필름 추천 신지모루 풀커버 하이브리드 강화유리

    할인가 확인하기

     

    충전기

    애플 정품 20W USB-C 어댑터

    아이폰 14를고속으로 충전하기 위해서는 20W 이상의 충전기가 필요하다.

    가장 기본적으로는 애플의 정품 전원어댑터를 추천한다. USB-C 타입으로 연결할 수 있다.

    아이폰 14 추천 어댑터 애플 정품 20W 전원

    할인가 확인하기

    애플 정품 35W 듀얼 어댑터

    만약 한 번에 2대를 충전하기 원한다면, 애플 정품 35W 듀얼 전원 어댑터를 추천한다.

    참고로 맥북을 소지하고 있다면, 이 충전기 하나만 들고 다녀도 맥북과 아이폰 충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할인가 확인하기

    윈코 25W USB-C PD 고속충전기

    정말 저렴한 충전기를 원한다면 윈코 제품의 25W USB-C PD 고속충전기를 추천한다.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폰 14 고속충전까지 지원 가능한 최고의 가성비 어댑터라고 할 수 있다.

    아이폰 14 추천 어댑터 윈코 25W USB-C PD 고속충전기

    할인가 확인하기

    유엠투 120W Gan PD3.0 멀티 충전기

    더 많은 충전포트가 필요하다면? 유엠투의 멀티 충전기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총 4개의 충전포트를 지원하며, 무려 최대 120W까지의 출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넉넉한 용량으로 노트북부터 아이폰, 애플워치까지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접지 플러그도 큰 장점이다.

    아이폰 14 추천 어댑터 유엠투 120W Gan PD3.0 멀티 충전기

    할인가 확인하기

    스카이 필 3포트 65W 멀티 충전기

    위 제품이 과하다면, 좀 더 저렴한 스카이 필 멀티 충전기도 확인해보자!

    최대 65W 고출력을 지원하며, 3포트로 이루어져 있어서, 간단한 휴대용 기기만을 위한 충전이라면 이 충전기 하나로도 다 해결할 수 있다.

    아이폰 14 추천 어댑터 스카이 필 GaN65S USB-PD 고속 3포트 멀티충전기 어댑터 65W ZX-3U10T

    할인가 확인하기

    충전 거치대

    벨킨 3 in 1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스탠드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는 아이폰의 맥세이프의 편리함은 충전할 때 그 진가가 발휘된다! 여기에 충전 거치대의 끝판왕이라 할 수 있는 벨킨의 3 in 1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스탠드를 소개한다.

    아이폰뿐만 아니라 애플워치, 에어팟까지 3 in 1 충전이 한 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애플다운 디자인과 함께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동봉되어 있는 어댑터를 연결해주면 충전이 가능하다.

    아이폰 14 추천 충전 거치대 벨킨 3 in 1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스탠드

    할인가 확인하기

    벨킨 3 in 1 맥세이프 무선 충전 패드

    이번에는 다른 스타일의 맥세이프 무선 충전 패드다.

    마찬가지로 아이폰과 에어팟,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지만, 패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좀 더 깔끔한 공간 활용의 장점이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아이폰 14 추천 충전 거치대 벨킨 3 in 1 맥세이프 무선충전 패드

    할인가 확인하기

    벨킨 2 in 1 맥세이프 무선 충전 거치대

    만약 아이폰과 에어팟만 충전하기를 원한다면 같은 벨킨사의 2 in 1 맥세이프 무선 충전 거치대를 살펴보자!

    마찬가지로 15W 더 빠른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에어팟까지 한 번에 충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참으로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아이폰 14 추천 충전 거치대 벨킨 2 in 1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스탠드

    할인가 확인하기

    SKY 필 맥세이프 3 in 1 무선 충전 거치대

    만약 벨킨 제품의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SKY 필의 맥세이프 3 in 1 무선 충전 거치대를 고려해보자!

    아이폰과 에어팟,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하지만 충전기는 별도라 최소 18W 이상의 출력을 지원하는 어댑터는 따로 구매해야 한다.

    아이폰 14 추천 충전 거치대 SKY 필 맥세이프 3in1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호환 무선충전기 SKY-W52Mag

    할인가 확인하기

    차량용 거치대

    신지모루 도넛 차량용 맥세이프 거치대

    맥세이프 차량용 거치대 중 가장 깔끔한 디자인을 갖고 있는 제품이 바로 신지모루 도넛이다. 

    디자인도 장점이지만, 자석으로 붙어 있는 부분을 탈착하여 휴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도 또 다른 장점이다. 하지만 맥세이프 특유의 발열 문제는 여전히 단점이 될 수 있다.

    할인가 확인하기

    에어그립 맥세이프 MAG 차량용 충전기

    다음은 에어그립 제품인데 신지모루 제품보다 자성이 좀 더 센 편이다.

    가장 큰 장점은 발열이 적다는 것이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맥세이프 자체가 발열이 생기는 구조인데, 본체와 모듈을 분리하여 이 부분을 최소화 했다는 점이다.

    할인가 확인하기

     

    외장 배터리

    맥도도 디스플레이 QC 플러스 10000mAh 보조배터리

    맥도도의 MC-658 보조배터리다. 용량은 1000mAh이며, PD+QC3.0 고속 충전을 지원하고, 배터리 잔량이 디스플레이에 숫자로 표시되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아이폰 14 추천 액세서리 외장 배터리 맥도도 디스플레이 QC 플러스 PD 고속충전 멀티 보조배터리 10000mAh

    할인가 확인하기

    SPEEDY 슬림 듀얼 10000mAh 보조배터리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SPEEDY의 슬림 듀얼 보조배터리다. 용량은 역시 10000mAh라 충분하지만 아쉽게도 고속충전은 지원하지 않는다. 

    아이폰 14 추천 액세서리 외장 배터리 SPEEDY 슬림 듀얼 보조배터리 10000mAh + C타입 케이블 + 8핀 젠더

    할인가 확인하기

    쿨린 고속충전 대용량 30000mAh 보조배터리 

    대용량 제품을 원한다면, 쿨린의 MS-0340 보조배터리를 확인해보자! 위 제품들보다 무려 3배나 많은 30000mAh 용량으로 아이폰 14프로 기존 약 8번이나 충전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이다. PD3.0 고속 충전도 지원한다.

    할인가 확인하기

    케이블

    애플 정품 충전 케이블 1m & 2m

    먼저 애플 정품 케이블을 추천한다. 가격은 나가지만, 그래도 정품을 선호한다면, 몇개 더 구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것이다. 기존 케이블은 1m이기 때문에 2m 제품으로 선택해서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할인가 확인하기

    신지모루 로프 아이폰 케이블 3개 1m & 2m

    가성비 케이블을 찾는다면, 신지모루 제품을 추천한다. 1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무려 3개를 구매할 수 있으며, 2m 제품도 그리 비싸지 않다. 나일론 소재로 마감이 되어 내구성 또한 뛰어나다!

    아이폰 14 추천 액세서리 신지모루 로프 아이폰 고속충전 케이블 3개 C to 라이트닝 가성비

    할인가 확인하기

    이츠라이프 메탈 숏 케이블

    외장배터리를 사용할 경우 숏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하게 되면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츠라이프 메탈 PD C타입 - 8핀 숏 케이블은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아이폰 14 추천 액세서리 이츠라이프 메탈 PD C타입-8핀 숏 고속 충전케이블 2p

    할인가 확인하기

     

    관련글

    아이폰 14 비교

     

    아이폰 14 vs 플러스 vs 프로 vs 프로 맥스 비교 차이 추천(13 포함) - 굿리뷰

    2022년 9월에 공개된 아이폰 14 중 기본 모델 vs 플러스 vs 프로 vs 프로 맥스 비교(장단점)를 통한 차이를 살펴보고, 어떤 모델을 추천하는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goodreview.kr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출시일, 사전예약 성공방법 3가지, 가격 비교 여기서 확인하세요!

    사전예약 시간은 9월 30일(금) 0시다. 9월 29일 목요일에서 금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에 사전예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goodreview.kr

    애플워치 울트라 사전예약

     

    애플워치 울트라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디자인, 사양 비교하기! - 굿리뷰

    2022년에 새롭게 출시되는 애플워치 울트라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디자인, 사양 (Ultra) 등의 정보를 애플워치 8세대와 비교 하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톡 알림 신청도

    goodreview.k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지만 구매가격은 동일함